입주후기

[201호 쿠드무드] 입주후기

2022-04-22  |  654

쿠드무드는 아이들의 분리수면, 수면의식 등을 위해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한 ‘빛나는 애착인형’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합니다.



현대 사회의 부모들은 아이들의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하는데 쿠드무드는 그중에서도 유아시절의 분리수면, 애착형성, 수면습관, 수면의식과 같은 아이의 수면 습관형성에 집중하여 빛나는 애착인형이라는 제품을 개발, 판매 하고 있습니다.



창업큐브는 동국대학교 창업동아리를 통하여 알게 되었는데, 지하에 있어 햇빛이 안 들어온다는 점을 제외하면 시설부터, 관리해주시는 분들, 주변 환경 등 장점이 많습니다.



특히 이정도 규모의 공간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창업을 시작하는 초기 스타트업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2021 예비창업패키지 선발 이후 창업큐브에 입주하게 되어 성공적으로 지원 사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을 통하여 개발한 아이템 판매에 집중하고 있는데, 시제품 생산, 판매를 하는 과정에서 창업큐브에서 지원해주는 넓은 공간이 큰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TOP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