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후기

[209호 비욘드픽] 입주후기

2023-04-03  |  269

저희는 스마트오더 앱을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업체로 단순한 주문방식의 UI.UX 제공으로 고객에게 편리함과 새로운 소비 트렌드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하고 가맹 업체에는 효율성과 CRM을 제공하는 중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충무창업 큐브를 알게 된 경로는 아이템과 관련된 서비스 대상 지역의 사무실을 알아보던 중 창업 관련 멘토분의 안내를 통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충무창업 큐브의 장점은 시내 중심으로 교통의 편리함과 자율성을 보장하는게 좋습니다. 타 지원 사무실에 입주했을 때는 의무적인 행사 참여, 관련 행정 서류, 이용 시간의 제한 등 사업 외 시간을 소비하거나 제약이 많았는데 충무창업 큐브는 입주사 입장을 많은 수용해 주셔서 좋습니다. 한 달 사용료가 30,000원인 점도 초기 기업에는 큰 장점입니다, 단 구조적인 소음과 환기 등 지하 공간이 갖는 단점은 있습니다.



입주 후 열심히 사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여러 어려움에 힘든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