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소식

디지털대장간 마케팅 전문가 교육

2022-06-13  |  386
기간
공고일 ~ 2022-06-13일 (월) 11:00
신청대상
사업화 전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싶으신 분
1

하드웨어 유니버시티’는 메이커를 위한 가상대학으로 메이킹과 스타트업 창업을 위한 전문 교육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유니버시티의 제조 전문가 과정은 제품 기획 - 모델링 - 마케팅 - 양산 교육으로, 제품 개발에 필수적인 4단계의 강의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타겟 고객층 및 제품 사양을 도출하고, 개발 중 발생하는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제조 전문가 과정의 두 번째 수업은 '마케팅' 입니다.

이 수업에서는 사업 전략을 세울 때 필요한 사례와 토론 교육을 제공합니다.

<강사 소개>

소선중 강사

- 마케팅 교육 커뮤니티 ‘마케티움’ 대표

- 前 매일 유업 마케팅팀 팀장

1. 모집 대상

사업화 전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싶으신 분

* 본 강의는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수강 가능합니다.

2. 모집 기간

- 모집 ~ 6월 13일 (월) 11:00까지

3. 교육 일정


  ※ 교육 시간  13:00 ~ 17:00 (4시간)











































 



구분



상세 내용



1일차 (6/13)



마케팅 마인드셋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원칙



컨셉팅



차별화된 컨셉’ 조건 분석 및 차별화를 위한 방법론



2일차 (6/15)



타겟팅



타겟팅의 의미 및 필요성과 방법에 대한 실제 사례 분석



브랜드 전략



브랜드 의미 및 아이덴티티/포트폴리오에 대한 토론/스터디



3일차 (6/17)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개념과 각 단계별 업무리스트



제품 수명 주기



성공적인 제품 운영을 위한 PLC(Product Life Cycle)의 개념과 주기별 특징 및 마케팅 전략



상세 페이지 제작



이커머스의 Sales에 가장 핵심이 되는 온라인 상세페이지의 제작 원칙을 알아보고, 잘된/잘못된 사례 리뷰







 


 


 


 


 


 


 


 


 


4. 교육 장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7 원효전자상가 6동 3층 디지털대장간 교육장

5.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 제출 https://forms.gle/C9V6ahVEo2yLLV726

6. 문의처

- 담당자 : 디지털대장간

- 연락처 : 02-718-9966 / digitalsmithshop.info@gmail.com

- 프로그램 상세 안내 : https://digital-blacksmithshop.com/board/view/1173?v2=1

제목 디지털대장간 마케팅 전문가 교육
작성자 충무창업큐브
이메일
조회 386
내용
1

하드웨어 유니버시티’는 메이커를 위한 가상대학으로 메이킹과 스타트업 창업을 위한 전문 교육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유니버시티의 제조 전문가 과정은 제품 기획 - 모델링 - 마케팅 - 양산 교육으로, 제품 개발에 필수적인 4단계의 강의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타겟 고객층 및 제품 사양을 도출하고, 개발 중 발생하는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제조 전문가 과정의 두 번째 수업은 '마케팅' 입니다.

이 수업에서는 사업 전략을 세울 때 필요한 사례와 토론 교육을 제공합니다.

<강사 소개>

소선중 강사

- 마케팅 교육 커뮤니티 ‘마케티움’ 대표

- 前 매일 유업 마케팅팀 팀장

1. 모집 대상

사업화 전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싶으신 분

* 본 강의는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수강 가능합니다.

2. 모집 기간

- 모집 ~ 6월 13일 (월) 11:00까지

3. 교육 일정


  ※ 교육 시간  13:00 ~ 17:00 (4시간)











































 



구분



상세 내용



1일차 (6/13)



마케팅 마인드셋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원칙



컨셉팅



차별화된 컨셉’ 조건 분석 및 차별화를 위한 방법론



2일차 (6/15)



타겟팅



타겟팅의 의미 및 필요성과 방법에 대한 실제 사례 분석



브랜드 전략



브랜드 의미 및 아이덴티티/포트폴리오에 대한 토론/스터디



3일차 (6/17)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개념과 각 단계별 업무리스트



제품 수명 주기



성공적인 제품 운영을 위한 PLC(Product Life Cycle)의 개념과 주기별 특징 및 마케팅 전략



상세 페이지 제작



이커머스의 Sales에 가장 핵심이 되는 온라인 상세페이지의 제작 원칙을 알아보고, 잘된/잘못된 사례 리뷰







 


 


 


 


 


 


 


 


 


4. 교육 장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7 원효전자상가 6동 3층 디지털대장간 교육장

5.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 제출 https://forms.gle/C9V6ahVEo2yLLV726

6. 문의처

- 담당자 : 디지털대장간

- 연락처 : 02-718-9966 / digitalsmithshop.info@gmail.com

- 프로그램 상세 안내 : https://digital-blacksmithshop.com/board/view/1173?v2=1

첨부파일
TOP